한 30~40분 걸리는데
진짜 가는내내 식은땀흘림
눈물도 좀 났음 ㅠ
장문혈인가? 그거 눌러봐도 효과없고
버스 내리고나서 혹시 사고날까봐 뛰지도 못하고 진짜
그래도 무사히 화장실 도착했는데
지금 생각해도 소름돋음
집갈때는 괜찮겠지
어제 매운거 먹었는데 오늘 아침에 그릭요거트 먹어가지고 하
|
한 30~40분 걸리는데 진짜 가는내내 식은땀흘림 눈물도 좀 났음 ㅠ 장문혈인가? 그거 눌러봐도 효과없고 버스 내리고나서 혹시 사고날까봐 뛰지도 못하고 진짜 그래도 무사히 화장실 도착했는데 지금 생각해도 소름돋음 집갈때는 괜찮겠지 어제 매운거 먹었는데 오늘 아침에 그릭요거트 먹어가지고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