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8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3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애매하게 잘하면 다른 구단이랑 트레이드 하고 잘하는 선수는 메이저 가서 그런건가? 아니 그래도 어떻게 43억일수가 있지
대표 사진
신판1
애초에 잘하면 선수들 연봉 인상률 젤 높은 게 키움인데ㅋㅋ 지금은 연봉 받을 선수가 없으니 그렇겠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그게 본문 말이랑 비슷한거 같은데 결국은 다 가서 줄 선수가 없는거잖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ㅁㅈ 그게 결국 본문 아닌가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많이 줄 사람이 없는데 누굴 많이줌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본문이 그 말이잖아... 메이저 갈 정도 아니고서야 크보 내에서 적당히 잘하면 트레이드한다고 잘하는 사람 다 가니까 줄 사람이 없다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라인업을 봐라 진짜 줄사람없음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책 좀 읽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본문도 어느 정도 맞고 선수들 유출만 하고 퐈도 제대로 안 사는 구단이 구단 차원에서 육성한 선수가 별로 없다는 것도 큰 이유 같음. 키움은 잘하면 연봉은 팍팍 올려주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런거 같기도 하다 그래도 1라 선수는 확실히 잘 키우던데 하위에서 잘하는 선수 별로 못 본거 같기도 이건 나도 내부 상황은 몰라서 모르겠네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야푸 뭐먹지
17:21 l 조회 2
잠실 지금 비옴 ㅠ7
17:14 l 조회 109
시즌 절반했는데 다들 다크호스 어딘거 같애5
17:13 l 조회 136
정보/소식 KBO 상벌위원회 결과(키움 이용규 플레잉 코치)
17:06 l 조회 251
무지만 봐12
17:06 l 조회 177
퓨올선예 잡아놓으면 올스타선예는 쉬웠어?4
17:04 l 조회 103
직장인파니들은 올스타 티켓팅 어케해??4
17:04 l 조회 54
기아 3마무리라던데 누구임??34
16:57 l 조회 341
알림/결과 📢 오늘의 등말소 (260625)3
16:46 l 조회 377
Kbo 앱 이거 뭐얔ㅋ8
16:43 l 조회 262
프라이데이 나오는 선수들은 언제 알수잇어?!?!3
16:42 l 조회 92
펌하고 직관 보러가는건 에바겠지..? 9
16:40 l 조회 178
동하선수는 어떤 이미지야?ㅋㅋㅋㅋ16
16:36 l 조회 278
우리팀이 오늘은 이길까1
16:32 l 조회 59
왜 마멜이랑 시나모롤은 크보랑 콜라보 안 할까7
16:27 l 조회 186
고척 가는 길인데 인천행인지 안 보고 탈뻔했네
16:26 l 조회 52
비꼬기 절대 아닌데 엘지 오지환이 배트로 바닥 내려치는?? 그거 10
15:58 l 조회 686
직관 성향 다른 친구가 올스타 같이가자는데 14
15:53 l 조회 336
놀 놀티켓 얘기나와서 하는말인데 3
15:50 l 조회 144
야구 입문자인 지인이 데려가달라해서 올스타 같이가는거 비추해(경험담) 12
15:49 l 조회 411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