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셀프컷 하고가면 미용실에서 뭐라고 생각할까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5/11/1e928cc7e23ae2363a1ed0e6e8935da8.png)
![[잡담] 셀프컷 하고가면 미용실에서 뭐라고 생각할까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5/11/73458d91a1dcf2e291a37d5b2c7a84d9.png)
![[잡담] 셀프컷 하고가면 미용실에서 뭐라고 생각할까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5/11/bf037eb570d762fad6d0b9d954a8d2fa.png)
![[잡담] 셀프컷 하고가면 미용실에서 뭐라고 생각할까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5/10/ca5f2a552526990b48c2f58184e7e251.png)
![[잡담] 셀프컷 하고가면 미용실에서 뭐라고 생각할까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5/11/eeeb76dba9f6cca4882ced76ec08f28a.png)
맨날 파마하면서 커트했는데 몇십만원씩 쓰면서 맘에도 안들고 돈도 아낄까 해서
한동안은 커트만 하러갔거든
그때도 미용실에서 별로 안좋아하는거 느끼긴 했는데
이번달은 진짜 다른데 쓴돈이 많아서 셀프로 자를까해서 찾아보는중에 이걸 보았네ㅋㅋㅋ
짠돌이 맞긴한데 커트 비용 안내는것도 아닌데 이렇게 뒤에서 얘기들을 정도인가 싶다ㅠㅠ
|
맨날 파마하면서 커트했는데 몇십만원씩 쓰면서 맘에도 안들고 돈도 아낄까 해서 한동안은 커트만 하러갔거든 그때도 미용실에서 별로 안좋아하는거 느끼긴 했는데 이번달은 진짜 다른데 쓴돈이 많아서 셀프로 자를까해서 찾아보는중에 이걸 보았네ㅋㅋㅋ 짠돌이 맞긴한데 커트 비용 안내는것도 아닌데 이렇게 뒤에서 얘기들을 정도인가 싶다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