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한심하고 진짜 그냥 내탓임
삼전 30만원에 살까말까 하다가 6주 샀는데
86원 익절하고 다 팔았어
하닉 190왔을때 살까말까 하다가 안사고 280에 샀어
삼전도 36만원에 31주 들어감
그때 살까 말까 할때 그냥 샀으면 지금쯤 그래도 꽤 벌었을텐데
앞으로 하닉 400가고 삼전 60간다고해도
대략 2천만원밖에 못버네
|
내가 한심하고 진짜 그냥 내탓임 삼전 30만원에 살까말까 하다가 6주 샀는데 86원 익절하고 다 팔았어 하닉 190왔을때 살까말까 하다가 안사고 280에 샀어 삼전도 36만원에 31주 들어감 그때 살까 말까 할때 그냥 샀으면 지금쯤 그래도 꽤 벌었을텐데 앞으로 하닉 400가고 삼전 60간다고해도 대략 2천만원밖에 못버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