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겁나 움직이고 (활동 칼로리가 700정도됨..)햇빛 많이 보니까 걍 아무리 버텨도 12시에는 자야되는 사람이됨..대중교통타면 건강해진다는 게 맞는거같아 (단, 스트레스 제외^^ 제발 밀지마세요... 그리고 씻고 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