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유당불내증 있어서 우유 잘안먹는데 먹어보고 싶은 메뉴가 있어서 한잔 마시고 일했어 하 근데 역시나 걱정대로 일하는데 설사 나올거 같은거야 매장이 바빠서 괄약근 조절해서 최대한 참고 한3시간 있다가 쉬는시간에 화장실가서 확인했는데 지렸더라 ㅅ/ㅂ 완전 푸짐하게지린건 아니고 손가락 한마디정도 덩어리있고 엉덩이 앞뒤로 자국다묻어있고 이정도? 일단 최대한 엉덩이는 다 닦았고 팬티에 갈색자국남은건 닦았는데도안지워져서휴지감고일했어 신입이고 매장이 바빠서 조퇴하겠다고 말할 엄두가 안나서.. 나 똥싼거 동료들이 모르겠지?일단 내가 맡기에 냄새는 별로안나는거 같았는데 몰랏겠지? 그담날출근햇을때 딱히 뭐 날 피한다거나 이런건 못봤는데 그럼 모르는거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