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무팀에서는 해주지말라하고(악용, AI로 조작하는 경우 등 너무 많음)
학생들은 해달라고 악을 쓰고..
아 머리아파.....
닥터나우..?그거는 원본대조필 이나 의사서명도장이없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