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딩익이라 종강하고
다이어트 중인데
토익이랑 전필 공부 예습 병행하려면
머리에 탄수화물이 필요하다보니
밥은 100그람씩 꼬박꼬박먹거든
근데 다이어트 팁들 보면
탄수 다 끊어야한다는데
보통 다 탄수 끊고 참으면서
공부하는거야?
|
대딩익이라 종강하고 다이어트 중인데 토익이랑 전필 공부 예습 병행하려면 머리에 탄수화물이 필요하다보니 밥은 100그람씩 꼬박꼬박먹거든 근데 다이어트 팁들 보면 탄수 다 끊어야한다는데 보통 다 탄수 끊고 참으면서 공부하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