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8시에 아침 안먹어서 점심되면 개배고픈데 ㅠ 안먹고 공부하기는 힘들 것 같은데
또 공부시간 확보하려면 점심시간에 공부하는게 나을 것 같아서...
어제 도시락 까서 먹으면서 동시에 공부하려니 집중 아예 안되더라고.. 다들 어떻게 공부했어?
|
9-18시에 아침 안먹어서 점심되면 개배고픈데 ㅠ 안먹고 공부하기는 힘들 것 같은데 또 공부시간 확보하려면 점심시간에 공부하는게 나을 것 같아서... 어제 도시락 까서 먹으면서 동시에 공부하려니 집중 아예 안되더라고.. 다들 어떻게 공부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