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은 그렇다치는데 이젠 알바자리도....
아니 그냥저냥 일은 해도 본전은 뽑아야될거아니야
편의점에서 과자사는것도 아니고 손해도 적당히 보는거지
최저받고 식대도없고 밥도 안주는데 경기에서 서울까지 어케 다니냐고. 교통비만 20은깨지것다
당장 지금 부모님 일때문에 나까지 싱숭생숭한데
난 모르겠다 진짜. 기업들은 기본기본 하면서 왜 근로자들한테는 기본을 안 해주는지.
최근엔 살면서 여름엔 냉방, 겨울엔 난방 안틀어준다는곳도 처음 들어봄
예체능 전공한게 죄인인지 살면서 꿈을 좀 이뤄보겠다는데 언제까지 버티면서 아무데서나 일해야되는걸까 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