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극 F인데 사수는 극 T임..
내가 뭐 질문만 해도 그거 아니잖아요 왜 그렇게 했어요? 이러심…
오늘 아침에는 사수 반차여서 내가 뭐 좀 하다가 그걸 지금 보면서 출근했나봐
들어오자마자 나한테 인사도 안하고
ㅇㅇ님 그걸 거기다 물어보면 어떻게 해요 거긴 모르지;
이럼…
하 퇴사하고싶다
|
난 극 F인데 사수는 극 T임.. 내가 뭐 질문만 해도 그거 아니잖아요 왜 그렇게 했어요? 이러심… 오늘 아침에는 사수 반차여서 내가 뭐 좀 하다가 그걸 지금 보면서 출근했나봐 들어오자마자 나한테 인사도 안하고 ㅇㅇ님 그걸 거기다 물어보면 어떻게 해요 거긴 모르지; 이럼… 하 퇴사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