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여고 나와서 공대 졸업했는데
학창시절에는 몰려다니는 스타일보단 소규모로 놀았고... 그나마 크게 있던 여자친구들 6명/8명 이런 무리도 내가 술도 잘 안 하고 클럽 헌포 남자 얘기 이런 것도 안 좋아하다 보니 점점 안 만나게 돼서
20대 후반 되니 주기적으로 만나는 학창시절 여자친구들은 중학교 친구 하나 고등학교 친구 둘 이렇게 남았어
대학 다닐 땐 무리가 크게 있었고... 공대라 학과에서 반을 짜주는 시스템이라서 여자 나 하나에 남자애들 10명 이렇게가 그룹이었거든
근데 우리 그룹이 운 좋게도 애들도 다 착하고 서로 엄청 친해서, 20살 때부터 지금까지 쭉 가족처럼 지내 그래서 아직 졸업하고도 한달에 한 번은 꼭 보는데
여자애들은 한 명 두 명 이렇게만 만나면서 남자애들이랑은 혼자 여자인 채로 우르르 만나는 게 안 좋아보일까봐... 쟤는 동성친구 무리가 없나? 이렇게 안 좋게 생각하는 누군가가 있을까봐 요즘 인스타를 안 올리게 되더라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