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색으로 거의 일주일째 브라질이랑 싸우는거 봤는데 한국인들 약간 불같은 성격이 일을 더 키우는 경향이 있음
무시하거나 논리적으로 착하게 말하거나 둘 중 하나 하는게 나은데 무작정 아이큐 경제력 개발도상국 타령하고 비하하고 욕하니까 싸움이 더 커지고 난장판 되는거지
먼저 공격당한 입장인데도 똑같이 인종차별로 대응하니까 다른나라까지 껴들어서 한국 욕하잖아 우리는 모르겠지만 우리가 말을 남들보다 쎄게하는편임 뭐 저지능 원숭이들 이런말 해외에선 엄청 차별적으로 들려
먼저 공격하면 논리적으로 반박하고 착한척 상처받은척하고 수동공격하고 피해자코스프레하고 나빼 만들다고 대충 화해하자고 착한척하는 화법이 제일 나음 일본이 이걸 잘함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