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1억 모으면 그 다음부턴 돈 모으는 속도가 빨라질 거라고 들었는데주식으로 이번달에 1600만원 정도 벌었다,, 월급 일부 투자 + 원래 있던 시드들로 계속해서 투자하니까 확실히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