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효소클렌저 첨으로 쓰고 새로 산 아줄렌 앰플까지 썼는데둘중 하나가 내 피부에 안맞았나봐… 뭐가 오도도 올라와있어서 바로 씻어냈는데도 얼굴이 볼쪽이 갈색으로 좀 벗겨진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