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내가 그렇게 말하니까 그런식으로 말하지 말라고했으면서 이번에 자기가 먼저 미안하지도 않으면서 귀찮다는듯이이거나 받고 가라는듯이 알았어~ 미안하다고 한숨 쉬면내 기분이 좋겠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