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대로 쭉- 가더라… 무면허&장롱면허 인생됨
근데 이게 수도권 교통 좋은데 살면 모르겠는데
우리 이모는 아직까지 고속버스 택시 지하철 타고 지방 왔다갔다 할때 보면… 가끔 힘들어보임
이게 사람이 한번 안하기 시작하면 계속 미룸
|
그냥 그대로 쭉- 가더라… 무면허&장롱면허 인생됨 근데 이게 수도권 교통 좋은데 살면 모르겠는데 우리 이모는 아직까지 고속버스 택시 지하철 타고 지방 왔다갔다 할때 보면… 가끔 힘들어보임 이게 사람이 한번 안하기 시작하면 계속 미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