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몇 선수들빼고 공격을 하면 같이 적극적으로 해나가야하는데 그냥 설렁설렁… 잘 못해도 적극적이고 열심히하는 태도만 있어도 이렇게까지 욕 안먹을텐데 축구 혼자하는 것도 아닌데 몇몇 선수들만 간절한가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