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같은 베테랑은 당연히 다 알거아냐 어떤 전술인지 진짜 전술에 맞춰서 뛰는건지..근데 선수들이 자력으로 판단해서 뛰는 것 같대..감독 전술이 없어서.. 이 정도로 쎄게 말하는거 첨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