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내가 하는 거 없이 집에서 쉬려니까 마음이 불편해 .. 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취업하라는 말도 안 하고 푹 쉬라는데 뭐라해야하지 .. 계속 집에 있는게 어색하다고 해야하나 ㅠㅠㅠ
근데 또 막상 일하려고 하면 다들 주변에서 쉴 수 있는 시기 지금뿐이라고 푹 쉬라해서 ... 하
나만 이런가 ㅠㅠ
|
뭔가 내가 하는 거 없이 집에서 쉬려니까 마음이 불편해 .. 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취업하라는 말도 안 하고 푹 쉬라는데 뭐라해야하지 .. 계속 집에 있는게 어색하다고 해야하나 ㅠㅠㅠ 근데 또 막상 일하려고 하면 다들 주변에서 쉴 수 있는 시기 지금뿐이라고 푹 쉬라해서 ... 하 나만 이런가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