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2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6

[잡담] 한국이 32강 갈 수 있는 조건 | 인스티즈

브라질 이겨서 3개만 충족하면 된대

대표 사진
익인1
ㅋㅋ무슨 ncs수리능력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대단하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실환가 저거 ㅋㅋㅋㅋ살면서 저런 경우의수를 생각하는 경기 처음이야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위진출시 또 어떤팀하고 붙는데 ㅋㅋㅋ
그냥 안가면 안되나 ㅋㅋ 근데 안가고 싶어도 조건들 충족되면 억지로 32강 가야되는거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였음 자진귀국했다
저렇게까지해서 올라가면 뭐하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긴 가겠네 하 이 상태로 올라가는 게 맞나 싶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32강을 가도 문젠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긴 갈듯ㅋㅋㅋ가서가 문제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휴 뭐 잘해서 올라가는것도아니고 져서 이리저리 치이다가 올라가면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면 뭐하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수영해서 오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또 올라가서 32강 이기면 어차피 사람들도 태세 전환 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70퍼이상으로 32강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기권없냐 기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구질구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차피 올라가도 떨어질게 뻔한데 그냥 여기서 접자 접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기권없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가도 이렇게 할꺼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 뭘 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수영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기권하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지마 걍...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님들아 그냥 지금 들어와 구질구질하다 증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걍 가지마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타로/점성술 아는 여자애 유키스 일라이랑 생일 같은데
14:42 l 조회 1
홍명보 재평가 해야함 찐애국자셨네 와.....
14:42 l 조회 1
불안장애 약 효과 개좋다
14:42 l 조회 2
생각보다 이력서 방문접수가 좀 있다
14:42 l 조회 3
방금 하닉 팔고 나왔어 수익실현함2
14:41 l 조회 20
하닉 걍 250대일 때 살 걸..2
14:41 l 조회 12
하닉은 사실 아직도 저평가라 최소 1000만원은 되어야함
14:41 l 조회 9
홍게 무한리필집 가본 익???
14:41 l 조회 3
아침에 하닉 하나사서 12만원 단타침1
14:41 l 조회 16
간호사 면접 볼 때 머리망 해야해? 2
14:41 l 조회 7
엉뚱한데 한국 축구 대표팀 졸전 보고 작년 전북 현대 감독 떠오름
14:41 l 조회 4
7월 10일까지 존버할까 아님 300찍으면 일단 팔까ㅜ1
14:40 l 조회 19
다들 한달에 약속 몇개 잇음?3
14:40 l 조회 13
나 네일했당 4
14:40 l 조회 12
하 요즘 살 너무 쪄서 그런지 여름에 더 더운듯 ㅜㅜ… 1
14:40 l 조회 9
축구 진짜 충격이였음..
14:40 l 조회 19
취준생인데 이직 생각있으면 컴활 1급 따는게나?5
14:40 l 조회 17
신전떡보끼 매운맛 얼마나 매웡..?1
14:39 l 조회 3
내일 주식 불안하다1
14:39 l 조회 52
결재 확인 겁나 안 하는 상사 때문에 화가 나~1
14:3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