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29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7
나는 진짜 절대 싫거든 ? 입주 첫날에 발견한거라 뭐 내가 잘못한 것도 아닌데 
내가 방문 시간대에 집에 없어서 다른 날로 바꿔달라 하니까 계속 비번을 알려달래 ,, 원래 다들 비번 알려줌 ??ㅠㅠ 내가 예민한건지 궁금함 자취가 처음이라
대표 사진
익인1
직장인이면 알려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사람들도 예약하고 장사해야 하는데 9~6 이후에 올 수는 없으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님 니가 연차 쓰든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려줘야지 연차 써서 집 ㅣㅂ우든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밀번호 바꾸고 알려주면 되자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쩔수없지..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알려줘..그사람들도 시간 많은게 아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싫은건 이해하는데 어쩔수없음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집 하자때매 2달내도록 일주일에 두세번씩 집주인이랑 업체에서 들낙거렸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알려주는 게 맞는 행동이야 너가 극도로 싫다면 잠깐 너 시간을 비우는게 맞앙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ㅓ쩔수없긴해 수리공들도 딱 그거 하시고 바로 다음집 가심
오자마자 비번만 잘 바꾸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니가 그 시간에 집에 있을 수 없으면 알려줘야함. 하자수리 어떻게 하라구
잠깐 임시로 번호 바꾸고 그걸 알려주는게 최선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니가 시간내면됨 안되면 자비로 고치던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밀 번호 다시 바꾸면 되지 그게 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방문예정이면 공개하는 비번 으로 바꿔놓고
다시 나만의 비번으로 바꿈
직장인은 어쩔수가 없더라,,,

입주하고 가구 들여놓을때도 그런식으로 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나도 짭비번으로 바꾸고 알려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알려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알려줘야지 수리하는 사람들도 시간많은것도 아니구... 알려주고 나중에 바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치고 비번바꾸면되니까 알랴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알려줘야지 그 사람들이 너한테 맞출 수 잇는게 아니니까 너가 집을 비우는 시간이 길면 알려줘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딴사람도 일하는건데 너가 집에 있는 시간을 맞춰야되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쓰니가 시간 못내면 알려줘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당연하지 왜케 생각이 어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당연히 알려줘야지 그 시간대에 너가 집에 없는거면 그 사람들도 일정이 있는거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알려주기 싫으면 수리 안해야지 뭐 수리공도 퇴근해야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자비로 ㄱ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알려주고 나중에 비번을 새로 바꿔
아니면 연차 쓰고 쓰니가 집에 와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집에 홈캠 있으면 그걸로 보면 되긴 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가 시간이 자유로워? 진짜 딱 그날만 안됐고 다른날은 평일낮도 다 되는거면 조율을 해달라고 요구할법도한데 평일낮에 다 안되면 알려주는수밖에 없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연차쓰자 찝찝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보통 그렇게하드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타로/점성술 아는 여자애 유키스 일라이랑 생일 같은데
14:42 l 조회 1
홍명보 재평가 해야함 찐애국자셨네 와.....
14:42 l 조회 1
불안장애 약 효과 개좋다
14:42 l 조회 2
생각보다 이력서 방문접수가 좀 있다
14:42 l 조회 3
방금 하닉 팔고 나왔어 수익실현함2
14:41 l 조회 20
하닉 걍 250대일 때 살 걸..2
14:41 l 조회 12
하닉은 사실 아직도 저평가라 최소 1000만원은 되어야함
14:41 l 조회 9
홍게 무한리필집 가본 익???
14:41 l 조회 3
아침에 하닉 하나사서 12만원 단타침1
14:41 l 조회 16
간호사 면접 볼 때 머리망 해야해? 2
14:41 l 조회 7
엉뚱한데 한국 축구 대표팀 졸전 보고 작년 전북 현대 감독 떠오름
14:41 l 조회 4
7월 10일까지 존버할까 아님 300찍으면 일단 팔까ㅜ1
14:40 l 조회 19
다들 한달에 약속 몇개 잇음?3
14:40 l 조회 13
나 네일했당 4
14:40 l 조회 12
하 요즘 살 너무 쪄서 그런지 여름에 더 더운듯 ㅜㅜ… 1
14:40 l 조회 9
축구 진짜 충격이였음..
14:40 l 조회 19
취준생인데 이직 생각있으면 컴활 1급 따는게나?5
14:40 l 조회 17
신전떡보끼 매운맛 얼마나 매웡..?1
14:39 l 조회 3
내일 주식 불안하다1
14:39 l 조회 52
결재 확인 겁나 안 하는 상사 때문에 화가 나~1
14:3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