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한번 무료인건 썼어
두번째 가려는데 얼마정도 나올까?
오늘 가려던 병원 휴무라 다른 병원 가려는데
스케일링은 초진이라고 돈 더받는거 그런거 없겠지?
+2만원대는 보험 적용된 금액 아냐? 난 두번째 받는거라 이번엔 보험 적용 안돼서 얼마인지 궁금했어
|
1년에 한번 무료인건 썼어 두번째 가려는데 얼마정도 나올까? 오늘 가려던 병원 휴무라 다른 병원 가려는데 스케일링은 초진이라고 돈 더받는거 그런거 없겠지? +2만원대는 보험 적용된 금액 아냐? 난 두번째 받는거라 이번엔 보험 적용 안돼서 얼마인지 궁금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