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첫 토익이라 500~600 정도 목표인데 가능할까ㅠ
치위생이라 영어 공부할 일이 없었는데 다른 직무 준비해보고싶어서 일단은 쳐보려고하거든 ㅜㅜ
고딩땐 항상 3~4등급정도 나왔었어.. 토익책으로 엄청 설렁설렁 공부하는중......
|
일단 첫 토익이라 500~600 정도 목표인데 가능할까ㅠ 치위생이라 영어 공부할 일이 없었는데 다른 직무 준비해보고싶어서 일단은 쳐보려고하거든 ㅜㅜ 고딩땐 항상 3~4등급정도 나왔었어.. 토익책으로 엄청 설렁설렁 공부하는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