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아직 가족이랑 남친한테 말 못했고 결혼준비중이었는데 엎어야하나 생각들고 죽고싶다그냥
아직 가족이랑 남친한테 말 못했고 결혼준비중이었는데 엎어야하나 생각들고 죽고싶다그냥
잠깐 안본사이에 좋은말해준건 너무 고마워 막막해서 그냥 한풀이하려고 글쓴거였는데..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진 아직도 잘 모르겠지만 어떻게든 뭐라도해야겠지 아직은 잘모르겠어 아무튼.. 정말 고마워ㅜ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아직 가족이랑 남친한테 말 못했고 결혼준비중이었는데 엎어야하나 생각들고 죽고싶다그냥 잠깐 안본사이에 좋은말해준건 너무 고마워 막막해서 그냥 한풀이하려고 글쓴거였는데..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진 아직도 잘 모르겠지만 어떻게든 뭐라도해야겠지 아직은 잘모르겠어 아무튼.. 정말 고마워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