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29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0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아직 가족이랑 남친한테 말 못했고 결혼준비중이었는데 엎어야하나 생각들고 죽고싶다그냥 
잠깐 안본사이에 좋은말해준건 너무 고마워 막막해서 그냥 한풀이하려고 글쓴거였는데..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진 아직도 잘 모르겠지만 어떻게든 뭐라도해야겠지 아직은 잘모르겠어 아무튼.. 정말 고마워ㅜ
대표 사진
익인1
너 마음 편한 방향으로 하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으로 투병하러 다니면 휴직도 해야할거아냐 지금 너무막막해서 어떻게해야할지 감도안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무슨 증상이 있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달넘게 꾸준히 열이 있었어 약먹으면 괜찮았다 나중엔 또 안괜찮았다 반복했는데 최근에 병원가서 여러검사 받았거든 근데 혈액검사에서 백혈병의심된다는 소견 받고 큰병원 가보래서 가니까 백혈병맞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속상하겟지만, 맘 다잡고 치료 잘 할 생각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드라마에서 보던 일이 실제로 일어나네..
둥이 힘들겠다 치료 다 하고 결혼은 해버리자!!
할 수 있어 몇 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꿈같은 일만 일어나길 앞으로 쓰니 앞날에 기적만 일어나길 바랄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야 기죽지마 넌 이겨내 넌 분명 이겨낸단말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발 치료 잘되어서 꼭 나았으면 좋겠다........ 괜찮아지면 언젠가 글 남겨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을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꼭 나을 거야!!!! 긍정적으로 생각해 스트레스가 제일 안 좋은 거더라고 꼭 낫길 바랄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엄마도 급성백혈병이었는데 이번에 퇴원했어 너도 치료 잘되길 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을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꼭 나을꺼니까 조금만 슬퍼하고 병원다니기 전에 평소 하고싶었던거 다해보자!!! 지칠때 힘들때 글남겨주면 조금이라도 힘나는 댓글 마니남길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쓴아, 나도 작년 말에 갑자기 급성백혈병 판정 받고 시간이 멈춘 느낌이었어. 진짜 하늘도 무심하시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현재는 두달 전에 이식까지 받고 회복중이야!!! 단단히 마음먹고 다 잘될 거라는 긍정적인 마음으로 이겨내보자. 쓴이도 다 괜찮아질거야! 우리 이겨내보자!!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0년생인데 나랑 동갑들 기혼 이제 많아..?
17:06 l 조회 1
탁기잘받는 겨쿨 딥 이 옷 잘 어울릴까?
17:06 l 조회 1
생리 미뤄야 되는데 일주일만 피임약 먹어도 미뤄지나ㅠㅠㅠ??
17:06 l 조회 4
머리 방금감았는데도 간지러운건 왜일까
17:06 l 조회 2
나 주금공 인턴하는데 직원분들 너무 조아…
17:06 l 조회 3
주변에서 엮을정도면 ..비슷한 수준인거야??1
17:05 l 조회 11
오므라이스vs짜장면1
17:05 l 조회 3
일 다니는데 왜 살빠지지..2
17:05 l 조회 16
나도 계획적으로 살고싶다
17:05 l 조회 4
화장 잘하는 익들아 화장 잘하기까지 얼마나 걸렸어?
17:05 l 조회 6
카페에 할머니들 5시간 넘게 앉아있네2
17:05 l 조회 14
다이어트중인데 자극적인 음식이 너무 끌림
17:04 l 조회 5
복권 구매해보고 싶은데 그냥 복권방 들어가서 물건 사듯이 사면 돼??10
17:04 l 조회 15
원래새벽 4시에 자는 익인데 어제 수면유도제먹고 2시에잤거든? 10시에 축구볼라고 알람맞추고
17:03 l 조회 20
운전면허 따보는거 어떠냐고 했다가 싸움;; 4
17:03 l 조회 34
합격한 회사 면접비 안 들어왔는데 문의 남겨도 되나...
17:03 l 조회 11
올해 서른인데 1020대 모두 꿈같다..ㅋㅋㅋㅋㅋ1
17:03 l 조회 28
국민 취업 지원 제도 지원할 때 이력서 넣는거 있자나1
17:02 l 조회 9
아 왜이렇게 특히 불편한사람은 뭐지
17:02 l 조회 17
인사 무시하는거 직장내 비인격적인 대우에 해당돼?2
17:0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