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29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55

[잡담] 설영우 << 이분 mz셔? 진짜 이런건 살면서 첨봄ㅋㅋㅋㅋ | 인스티즈

국대선수가 경기 지자마자 악플 고소선언은 ㄹㅇ

처음보는 보법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눈치가 잇으면 조용히 있다가 잠잠해지면 고소선언 하지않음?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이가 적지 않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비꼬는거 아니고 98년생이라 물리적으로도 MZ 맞긴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98인데, 에바야 진짜!! 기싸움하는 것도 아니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본인이 한다능 거야?? 팬페이지가 아니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이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머 참신하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가 못한 건 아나보네 지자마자 바로 올리는 거 보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경기 끝나자마자 바로 올리는거 신기하다 미리 써둔건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대박 무슨 연예인 같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인줄 아나바 황당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첨보고 엠지선수네...생각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못하는건 아나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거 올렸는데도 댓글에 욕안하고 펙트만 말할게 하면서 못한다는 글밖에 없더라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빅찬스 놓치고도 웃으면서 이마탁~하는 모습 보고 ✌️mz✌️ 같깅 했음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어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쟤 박주영한테도 깝쳤잖아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본인 인스타 아니고 소속사에서 관리하는 인스타 아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소속사 관리 아니야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에게 아닌거보니 소속사인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손흥민이 조언할 때 실실 웃고 박주영이 조언할 때 그러면 제가 기가 죽잖아요 이런 소리 할 때 부터 알아봤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제 기가 죽잖아요..?? 제 앞머리 들어요 2탄 같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원래 아시안컵때부터 알았음 물병가지고 분위기 파악 못하고 쪼개면서 물병가지고 하는짓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98년생이라 mz는 맞긴 하지… 97부터 mz 들어간대 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건 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뭔소리야 mz는 80년대생도 mz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젠지 ㅋㅋ 글 맥락이 젠지 말하는거여서 말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축구인생 빨리 접고싶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비판이 아닌 선넘는 악플은 고소가맞는데 저거로인해 더 조롱당할거같아서 안타깝다 걍 끝나고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그건 그렇고 이번 경기 저 분 못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명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고소하는속도로 축구하지..안타깝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기싸움 ㅎㄷㄷ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어케 저럼? 너무 창피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경기 끝나고 바로 올린게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무여 당연히 한국이 이길줄 알고 잤는데 일어나니까 떡발려잇고 지게 만드는 축구선수는 아이돌처럼 고소공지를 하고 잇네 꿈도ㅠ이것보단 현실적ㄱ일둑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소속사래도 ㄹㅈㄷ 행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이 있지 않음..? 서른인가 그정도 아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타이밍이라는 게 있는데 오히려 지금 올려서 더 비호감 살게됨 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98이면 mz까지 안가도됨 ㄹㅇ gen z .. 맞긴하지....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린 나이는 아니지
그리고 98은 솔직히 젠지로 안느껴져 00년대생도 아니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90년대생인데 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 안느껴지고 말고 그건 상관이없고 그냥 정의가 그래.. 나에게 화풀이하지마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에이전시가 올린거긴한데 타이밍 무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선수 인스타는 따로 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엠지 젠지 문제가 아니라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설마 지금 올린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에이전트에서 올린 거 같은데 올린 시기가 좋진 않네, 근데 선 넘는 댓글들 많긴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이도 있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월드컵 끝난 이후도 아니고
오늘 경기 끝나자마자 저런글 올리는건
한국사람들 성향에 불난집에 기름을 통째로 붓는 격인데...
이것도 한국이니까 가능한거지 남미나 유럽 일부국가였으면 이미 큰일났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ㅠㅠ지금이라도 내려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어린 나이가 아니신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울증약 먹으면 효과있어?
17:07 l 조회 1
HLE 바위게장….나도 먹어보고싶넼ㅋㅋㅋ
17:07 l 조회 1
00년생인데 나랑 동갑들 기혼 이제 많아..?
17:06 l 조회 1
탁기잘받는 겨쿨 딥 이 옷 잘 어울릴까?
17:06 l 조회 1
생리 미뤄야 되는데 일주일만 피임약 먹어도 미뤄지나ㅠㅠㅠ??
17:06 l 조회 4
머리 방금감았는데도 간지러운건 왜일까
17:06 l 조회 2
나 주금공 인턴하는데 직원분들 너무 조아…
17:06 l 조회 3
주변에서 엮을정도면 ..비슷한 수준인거야??1
17:05 l 조회 11
오므라이스vs짜장면1
17:05 l 조회 3
일 다니는데 왜 살빠지지..2
17:05 l 조회 16
나도 계획적으로 살고싶다
17:05 l 조회 4
화장 잘하는 익들아 화장 잘하기까지 얼마나 걸렸어?
17:05 l 조회 6
카페에 할머니들 5시간 넘게 앉아있네2
17:05 l 조회 14
다이어트중인데 자극적인 음식이 너무 끌림
17:04 l 조회 5
복권 구매해보고 싶은데 그냥 복권방 들어가서 물건 사듯이 사면 돼??10
17:04 l 조회 15
원래새벽 4시에 자는 익인데 어제 수면유도제먹고 2시에잤거든? 10시에 축구볼라고 알람맞추고
17:03 l 조회 20
운전면허 따보는거 어떠냐고 했다가 싸움;; 4
17:03 l 조회 34
합격한 회사 면접비 안 들어왔는데 문의 남겨도 되나...
17:03 l 조회 11
올해 서른인데 1020대 모두 꿈같다..ㅋㅋㅋㅋㅋ1
17:03 l 조회 28
국민 취업 지원 제도 지원할 때 이력서 넣는거 있자나1
17:0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