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29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
나 수술한후에 첫 생리인데 우ㅜㄴ래 일주일 넘게해...? 나 저번주 화요일에 시작이었는데 지금 라이너 꽉찰 정도로 피나옴 뭐지
대표 사진
익인1
수술 언제 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한달전에 ㅠㅠㅠ 5월 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술 하고나서 부정출혈이은 안했는데 생리가 이렇게 길어질줄은 몰랐너 내일 중요항일정있는데 ㅜ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크게 아프거나 수술 후엔 생리가 그지같이 나오긴 해 라이너 말고 일반생리대 썼을 때 피 엄청 나오는거 아니면 괜찮을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정도는 괜찮겠지?? 언제즈틈 끝날라나 ㅠㅠㅠㅠㅠ어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첨에 10일정도...? 아 그리고 수술하고 폐경주사나 비잔 같은거 안 먹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비잔 먹는중!!! 처음에 이런게 잦구나....몰랏어 ㅠㅠㅠ 당황했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비잔 먹으면 아예 생리 안 하거나 한 20~30% 확률로 하는데 만약 하게 되는거면 원래 양 적게 개....오래 생리해ㅠㅠㅠㅠ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렇구나...... 초반부터 생리 아예 안 했어???? ㅠㅠㅠㅠㅠㅠ아 내일 10일째인데 제ㅏㄹ 멈춰줠으면좈겡어 너무 으아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는 운이 나쁜 사람이라 그런가... 비잔 1년 먹는 내내 생리 했고(26일 주기 생리기간 10일) 미레나 한 지금도 생리 2주씩 해 하핳..... 양은 안 많은데 계속 나와ㅠㅠ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잔정 약 먹고있어?
나 수술후 생리기간에 조금 출혈 있었고
몇개월 지나면 (약 먹을 동안은) 계속 안하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 약 먹고있는디 한달 조금 안되긴함..!!! 아직 몸ㅁ에서 적응이 안대가지고 이러는건가 ㅠㅠㅠㅠ 고마워 답해줘거!!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0년생인데 나랑 동갑들 기혼 이제 많아..?
17:06 l 조회 1
탁기잘받는 겨쿨 딥 이 옷 잘 어울릴까?
17:06 l 조회 1
생리 미뤄야 되는데 일주일만 피임약 먹어도 미뤄지나ㅠㅠㅠ??
17:06 l 조회 4
머리 방금감았는데도 간지러운건 왜일까
17:06 l 조회 2
나 주금공 인턴하는데 직원분들 너무 조아…
17:06 l 조회 3
주변에서 엮을정도면 ..비슷한 수준인거야??1
17:05 l 조회 11
오므라이스vs짜장면1
17:05 l 조회 3
일 다니는데 왜 살빠지지..2
17:05 l 조회 16
나도 계획적으로 살고싶다
17:05 l 조회 4
화장 잘하는 익들아 화장 잘하기까지 얼마나 걸렸어?
17:05 l 조회 6
카페에 할머니들 5시간 넘게 앉아있네2
17:05 l 조회 14
다이어트중인데 자극적인 음식이 너무 끌림
17:04 l 조회 5
복권 구매해보고 싶은데 그냥 복권방 들어가서 물건 사듯이 사면 돼??10
17:04 l 조회 15
원래새벽 4시에 자는 익인데 어제 수면유도제먹고 2시에잤거든? 10시에 축구볼라고 알람맞추고
17:03 l 조회 20
운전면허 따보는거 어떠냐고 했다가 싸움;; 4
17:03 l 조회 34
합격한 회사 면접비 안 들어왔는데 문의 남겨도 되나...
17:03 l 조회 11
올해 서른인데 1020대 모두 꿈같다..ㅋㅋㅋㅋㅋ1
17:03 l 조회 28
국민 취업 지원 제도 지원할 때 이력서 넣는거 있자나1
17:02 l 조회 9
아 왜이렇게 특히 불편한사람은 뭐지
17:02 l 조회 17
인사 무시하는거 직장내 비인격적인 대우에 해당돼?2
17:0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