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0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9

나 피부+쉐딩+하라+파우더+아이라인+마스카라픽서+마스카라+애교살라이너+블러셔+브로우마스카라+아이섀도우+립라이너+틴트+컬러렌즈+속눈썹까지붙임

까먹은거있을수도..

대표 사진
익인1
매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아님ㅌㅋㅋ주4회정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는 여름에 얼굴에 땀 안나???나는 하고 싶어도 금방 지워지니깐 그냥 안함...화장한 시간이 억울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그래서 파우더 개씀 픽서뿌리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한번 픽서 써봐야 겠다!!!도전!!!파우더도 메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굿굿♡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나 궁금한 게 립라이너 왜 쓰는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중 긴편이라쓰는겁니다..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앗 그렇구나 ㅎㅎ 알려줘서 고마우엉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화장해야한다하면 저정도 다 하지않아?? 난 저기서 브로우 2개 더함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엏ㅎ 그래??주변보면 나만이러길래ㅜ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저거 다행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지런하당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 필요한것인뎅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놀러갈 때 풀메하면 나도 저렇게 함 저기에 뒷트임라이너+아이브로우+ 픽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본이디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ㅎㅎ머쓱티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파우더하고 수정화장 어떻게 해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정할 필요 없던디..?애초에 지성아니라서잘모루겟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속눈썹 붙이는거 배구 다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저정도로 하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적게하나 많이하나 과정이 몇번이냐 차이지
피부에 뭐 덮는건 똑같은데

어차피 썬크림 바르고
이중세안해야되는거 똑같음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 필요한 것들이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혹시 파우더 뭐 쓰는지 물어봐도 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낭 웨이크메이크 보라색!댕조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감사링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풀메 할 때 저 정도는 다 하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조속눈썹 빼구 다 하는듯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0년생인데 나랑 동갑들 기혼 이제 많아..?
17:06 l 조회 1
탁기잘받는 겨쿨 딥 이 옷 잘 어울릴까?
17:06 l 조회 1
생리 미뤄야 되는데 일주일만 피임약 먹어도 미뤄지나ㅠㅠㅠ??
17:06 l 조회 4
머리 방금감았는데도 간지러운건 왜일까
17:06 l 조회 2
나 주금공 인턴하는데 직원분들 너무 조아…
17:06 l 조회 3
주변에서 엮을정도면 ..비슷한 수준인거야??1
17:05 l 조회 11
오므라이스vs짜장면1
17:05 l 조회 3
일 다니는데 왜 살빠지지..2
17:05 l 조회 16
나도 계획적으로 살고싶다
17:05 l 조회 4
화장 잘하는 익들아 화장 잘하기까지 얼마나 걸렸어?
17:05 l 조회 6
카페에 할머니들 5시간 넘게 앉아있네2
17:05 l 조회 14
다이어트중인데 자극적인 음식이 너무 끌림
17:04 l 조회 5
복권 구매해보고 싶은데 그냥 복권방 들어가서 물건 사듯이 사면 돼??10
17:04 l 조회 15
원래새벽 4시에 자는 익인데 어제 수면유도제먹고 2시에잤거든? 10시에 축구볼라고 알람맞추고
17:03 l 조회 20
운전면허 따보는거 어떠냐고 했다가 싸움;; 4
17:03 l 조회 34
합격한 회사 면접비 안 들어왔는데 문의 남겨도 되나...
17:03 l 조회 11
올해 서른인데 1020대 모두 꿈같다..ㅋㅋㅋㅋㅋ1
17:03 l 조회 28
국민 취업 지원 제도 지원할 때 이력서 넣는거 있자나1
17:02 l 조회 9
아 왜이렇게 특히 불편한사람은 뭐지
17:02 l 조회 17
인사 무시하는거 직장내 비인격적인 대우에 해당돼?2
17:0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