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변에는 없는거같은데 홍대나 성수가면 나비가 팔랑 거리는 사람 은근 많더라
놀라운건 가부키 화장을 하지 않으면 생각보다 과해보이지도 않는다는거임
물론 내가 가까이서 얼굴 관찰하지 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옆에 지나가는 사람 봐도 별로 안과해 보임 생각보다...
인플루언서들 화장 진하게 해도 실물이랑 별 차이없겠다 싶음
도우인 화장 하거나 일본인이 갸루 화장한거 빼고는 그럭저럭 봐줄만함
생각보다 속눈썹 보다는 아이라인 진하고 길게 빼는게 더 부담스럽더라

인스티즈앱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