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0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내 주변에는 없는거같은데 홍대나 성수가면 나비가 팔랑 거리는 사람 은근 많더라
놀라운건 가부키 화장을 하지 않으면 생각보다 과해보이지도 않는다는거임
물론 내가 가까이서 얼굴 관찰하지 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옆에 지나가는 사람 봐도 별로 안과해 보임 생각보다...
인플루언서들 화장 진하게 해도 실물이랑 별 차이없겠다 싶음
도우인 화장 하거나 일본인이 갸루 화장한거 빼고는 그럭저럭 봐줄만함
생각보다 속눈썹 보다는 아이라인 진하고 길게 빼는게 더 부담스럽더라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연장술을 많이 함.
성수나 홍대에는 붙이는 사람도 많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짧은것도 많단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가 말한 그 부담은 연장일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머지 요즘 안붙이는 사람이 더 없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팔랑 거린다 표현할정도면 연장임 요즘 속눈썹펌이나 노글루 붙이는 사람 많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요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0년생인데 나랑 동갑들 기혼 이제 많아..?
17:06 l 조회 1
탁기잘받는 겨쿨 딥 이 옷 잘 어울릴까?
17:06 l 조회 1
생리 미뤄야 되는데 일주일만 피임약 먹어도 미뤄지나ㅠㅠㅠ??
17:06 l 조회 4
머리 방금감았는데도 간지러운건 왜일까
17:06 l 조회 2
나 주금공 인턴하는데 직원분들 너무 조아…
17:06 l 조회 3
주변에서 엮을정도면 ..비슷한 수준인거야??1
17:05 l 조회 11
오므라이스vs짜장면1
17:05 l 조회 3
일 다니는데 왜 살빠지지..2
17:05 l 조회 16
나도 계획적으로 살고싶다
17:05 l 조회 4
화장 잘하는 익들아 화장 잘하기까지 얼마나 걸렸어?
17:05 l 조회 6
카페에 할머니들 5시간 넘게 앉아있네2
17:05 l 조회 14
다이어트중인데 자극적인 음식이 너무 끌림
17:04 l 조회 5
복권 구매해보고 싶은데 그냥 복권방 들어가서 물건 사듯이 사면 돼??10
17:04 l 조회 15
원래새벽 4시에 자는 익인데 어제 수면유도제먹고 2시에잤거든? 10시에 축구볼라고 알람맞추고
17:03 l 조회 20
운전면허 따보는거 어떠냐고 했다가 싸움;; 4
17:03 l 조회 34
합격한 회사 면접비 안 들어왔는데 문의 남겨도 되나...
17:03 l 조회 11
올해 서른인데 1020대 모두 꿈같다..ㅋㅋㅋㅋㅋ1
17:03 l 조회 28
국민 취업 지원 제도 지원할 때 이력서 넣는거 있자나1
17:02 l 조회 9
아 왜이렇게 특히 불편한사람은 뭐지
17:02 l 조회 17
인사 무시하는거 직장내 비인격적인 대우에 해당돼?2
17:0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