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0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게시된 카테고리 LCK

얼굴첨봨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전력분석관 진짜많네 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화코치랑 피에스면 피어리스걱정은 안해도 되긴 할듯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굴 처음봐ㅋㅋㅋ 분석 잘하겠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류 뭔가 내 생각과 다름2
16:39 l 조회 9
로투엠 한티전 마이크체크는 왜 안주는거지12
15:02 l 조회 358
ps도 전력분석관 합류다4
13:20 l 조회 146
로키 이적허네ㅐ2
12:29 l 조회 52
제우스랑 구마유시가 같이 쓰는 방을 뭐라고 하게1
11:49 l 조회 64
와 세라핀 인게임 미쳤네6
10:30 l 조회 100
합숙 맞았네ㅋㅋ8
1:24 l 조회 159
유나라 스킨 순수 웃김 1등..
06.24 20:13 l 조회 68
전력분석관이 저렇게 많이 필요한..가? 8
06.24 19:04 l 조회 616
구마유시 스킨 둘 다 잘 만든듯 ㅋㅋ3
06.24 17:14 l 조회 88
쇼메 성세천하 엔딩 본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06.24 14:52 l 조회 255
든숲 청문회(?) 또 하네..2
06.24 14:30 l 조회 76
너네는 롤도 하고 LCK도 보는 거야? 아니면 롤은 접었는데 LCK만 봐? 아니면 롤 안 해?24
06.24 14:03 l 조회 1079
로딩창 신짜오 세라핀 대박이당8
06.24 14:01 l 조회 420
갈리오 스킨이 진짜 잘나온 것 같음 ㅋㅋㅋㅋ1
06.24 13:46 l 조회 51
아겜 전력분석관 칸도 합류인데...???6
06.24 12:55 l 조회 184
빨리 유나라 스킨 나오면 좋겠다1
06.24 12:16 l 조회 50
스킨 다 이쁘다4
06.24 01:53 l 조회 172
하 든숲 진짜 경기 볼때마다 개빡치는데 또 이런거 보면 맘아픔...
06.24 01:01 l 조회 39
내기준 신짜오가 젤잘나온듯2
06.24 00:52 l 조회 129


12345678910다음
LCK
일상
이슈
연예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