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도로 버스 포함해서 35~40분 거리고 타지에 있어가지고 장의존형이라 공부 혼자하면 힘들까봐 친구랑 같이 다니기로 했단말야
공무원 준비하고 있는데 외로워도 혼자 하는게 나아?? 같은 시험준비해서 같이 하면 장의존형이라 더 열심히 할까 궁금해서 가는건데 에바야?
|
편도로 버스 포함해서 35~40분 거리고 타지에 있어가지고 장의존형이라 공부 혼자하면 힘들까봐 친구랑 같이 다니기로 했단말야 공무원 준비하고 있는데 외로워도 혼자 하는게 나아?? 같은 시험준비해서 같이 하면 장의존형이라 더 열심히 할까 궁금해서 가는건데 에바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