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1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
편도로 버스 포함해서 35~40분 거리고 타지에 있어가지고 장의존형이라 공부 혼자하면 힘들까봐 친구랑 같이 다니기로 했단말야
공무원 준비하고 있는데 외로워도 혼자 하는게 나아?? 같은 시험준비해서 같이 하면 장의존형이라 더 열심히 할까 궁금해서 가는건데 에바야?
대표 사진
익인1
ㅇㅇ에바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면에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시간 아깝고 시간지나면 귀찮아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오래 걸림 차라리 친구랑 출석 스터디를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시험은 남이랑 같이 준비하는 거 아니더라 그리고 거리 자체도 오바 같긴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다가 체력 떨어질까 집에서 독서실 도착까지 35분이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더 가까운 곳은 업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이게 서로 중간거리야 안만나는게 나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같이 다니는 거 자체가 굳이 같아 ㅠㅠ 둘 다 지금은 괜찮을 진 몰라도 나중에 시험 가까워 지면 어케 될 지 몰라서 변수는 안 만드는 게 낫다 봐 그냥 간간이 연락만 가끔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따로 준비해.... 뭘 먼 독서실다니면서까지 같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완전 장의존형이라 저렇게 할 것 같긴 함.. 근데 나만 떨어지면 ㄹㅇ 타격 쩔어 그게 나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바... 근처에 더가까운곳업ㄱ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친구랑 만나는거는 걍 하지말구 열품타같은걸로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장 가까운게 저 거리야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매일가야하는데.. 가기싫어질걸... 집공도 고려해봐 나 집공해서 붙었엉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집공 대단해.... 캠스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닝!! 그냥 열품타만 들어갔었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나도 먼 곳 다녔었는데 체력만 떨어지고 힘들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혼자 잘 못하겠고 같이 하는 게 낫다면 저렇게 해서라도 꾸준히 열심히 공부하는 게 낫다고 생각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왕복 한 시간이 아니라 친구랑 같이 다니는 게 문제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친구랑 같이 공부하는거 자체가 별로 안좋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걸어다니는거면 운동할 겸 이라고 생각했는데 버스면 ㄴ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집근처에 독서실 없는 것도 아니고친구랑 같이 공부하려고 30분 거리 독서실 가는거면 비추함
시험 다가올때 오히려 친구랑 같이 공부하면 더 스트레스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생은 혼자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에바야 난 왕복 30분도 가기싫고 힘들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바긴 한데 윗댓 말대로 혼자 못하고 같이 해야 그래도 하는 스탈이면 안하는 거 보다 나음 내 친구도 강제적으로 1시간 먼 거리 나간 친구 있었음 그래야 한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이번 공시 왕복 1시간 30분이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쁘지않음 버스 시간동안은 완벽히 자유시간이어서 마음도 편하게 놂
근데 친구랑 같이 다니는건 잘모르겠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0년생인데 나랑 동갑들 기혼 이제 많아..?
17:06 l 조회 1
탁기잘받는 겨쿨 딥 이 옷 잘 어울릴까?
17:06 l 조회 1
생리 미뤄야 되는데 일주일만 피임약 먹어도 미뤄지나ㅠㅠㅠ??
17:06 l 조회 4
머리 방금감았는데도 간지러운건 왜일까
17:06 l 조회 2
나 주금공 인턴하는데 직원분들 너무 조아…
17:06 l 조회 3
주변에서 엮을정도면 ..비슷한 수준인거야??1
17:05 l 조회 11
오므라이스vs짜장면1
17:05 l 조회 3
일 다니는데 왜 살빠지지..2
17:05 l 조회 16
나도 계획적으로 살고싶다
17:05 l 조회 4
화장 잘하는 익들아 화장 잘하기까지 얼마나 걸렸어?
17:05 l 조회 6
카페에 할머니들 5시간 넘게 앉아있네2
17:05 l 조회 14
다이어트중인데 자극적인 음식이 너무 끌림
17:04 l 조회 5
복권 구매해보고 싶은데 그냥 복권방 들어가서 물건 사듯이 사면 돼??10
17:04 l 조회 15
원래새벽 4시에 자는 익인데 어제 수면유도제먹고 2시에잤거든? 10시에 축구볼라고 알람맞추고
17:03 l 조회 20
운전면허 따보는거 어떠냐고 했다가 싸움;; 4
17:03 l 조회 34
합격한 회사 면접비 안 들어왔는데 문의 남겨도 되나...
17:03 l 조회 11
올해 서른인데 1020대 모두 꿈같다..ㅋㅋㅋㅋㅋ1
17:03 l 조회 28
국민 취업 지원 제도 지원할 때 이력서 넣는거 있자나1
17:02 l 조회 9
아 왜이렇게 특히 불편한사람은 뭐지
17:02 l 조회 17
인사 무시하는거 직장내 비인격적인 대우에 해당돼?2
17:0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