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착한 사람들은 끝까지 엄청 잘 대해주고 착하게 대해주는데인성 나쁜 사람들은 내 앞에서 가면 벗어 던지고 내 앞에서만 가면 벗고 악한 모습 다 드러내고 막대하거나 무시하거나 함부로 대해 스트레스 너무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