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2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0

etf가 있는데 돈없어서 못산다고!! 이런애들은 뭐임

50~100만원이라도 투자는 누구나 할 수 있는데


20대중후반인데 50-100의 여유돈도 없으면

인생이 문제있는거고..

대표 사진
익인1
소수점 매매도 되는데 걍 의지가 없는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옙 문제있는 사람 1명 여기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이 없으면 소액이라도 주식 볼 여유가 없을수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4익 돈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0대중후반에 돈없는사람 널렸는디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돈없어서안함그래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배 레버리지 etf를 우예 턱턱 들어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래.. etf가 레버리지만 있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쏠탑투 말하는 거 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Ace나 쏠탑투 사먄도ㅑ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없는디 알바안하구 공부중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또또또!! 오르니까 또 슬슬나오지!!
알아서 하겠지 관심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그 푼돈으로 한두주 사봤자 돈이 안됨
그걸로 불리고 불리고 그거 어느세월에 함
결국 어느정도 시드있을때 시작하는게 맞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는듯 내가 솔탑 하닉 두개있ㄴ데 올라가는 돈이 다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인이나 많이 투자해 남이사 하든말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etf도 지금 고점이라 생각함 개별주 떨어지면 들어가는게 나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람마다 인생 스타일이 다 다르니까 엥 그런 게 어딨어!! 하지 말고 그냥 너 인생 사는 게 좋을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8 대학생 나도 나 문제잇다고 생각함 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럼 여유있는 쓰니가 시드 좀 나눠주셈
워렌버핏마냥 자산 불린거 아니면 웃긴 일침이다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50-100으로 주식을 어케 함ㅋㅋㅋㅋ 걍 푼돈 놀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주식하지만 50-100만원으로 한달에 얼마나 벌겠음 etf로ㅋㅋㅋㅋㅋ 인생여전으로 살텐데 걍 주식놀이 하고싶은거 아니면 안하는거나 다를거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푼돈이라도 예금 이자보다는 높게 받을 수 있긴 함
근데 목적이 큰 돈 벌기면 뭐 만족이 안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 좋은거 님 많이 하셔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스퀘어 들어가셈 거의 수익이 etf임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엥? 나 잘 몰라서 그러는데 그 etf가 하이닉스만 있는게 아니라 여러 주식 합쳐진 거 아니야? 헉 하이닉스만 있는 etf가 있어? 나 etf 사고싶은데 다른거 합쳐져 있어서 안사고있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닉 전기 스퀘어 전자 위주로 구성된 게 쏠탑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헉 고마워! 근데 이거는 확실하게 우상향 하는 거 맞지? 지금 돈이 잃으면 안되는 돈 밖에 없어가지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럼 안 사는 게 나아 엊그제 봤듯이 100퍼는 없어 장기적으로는 오르는데 급전 필요하면 넣지 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헉 안되겠다ㅜㅠㅠㅜ 당장 3개월 이내로 써야하는 비상금 밖에 없어서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집사서 돈없음 됐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2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생활비대느라 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떻게 이렇게 편협할 수 있을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 ai주에 물려있어요 시드가... 반도체넣는것도 무서워서 그냥 다 냅두기로 결정했어요... 나는 더이상 시드가 없어요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문제있는사람 여기요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너가 말하는 etf 정확한 풀네임 뭔데 알려줘 사께 내 살게 ! ! !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남 인생에 관심도 많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etf 근데 다같이올라야 이득보는거아녀 ? 하닉 삼전 다른거 들어가잇는데 하닉만 오른다고 그거 오르는거 아닌거아닌가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쏠탑투는 하닉-스퀘어 삼전-삼전기 세트라 같이 오르는 구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니까 .. 본문말로는 etf 도넣어라하는데 다같이올라야먄 수익 크게보는거아녀 ?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20대초반에 회사들어가서 연봉 최저받다가
에라이 하고 빚 + 알바 + 대학 2개다니면서 스펙쌓고 학원비에 올투자 때려서 20대후반인 지금
재산 0원인데 연봉 5천이다.

자, 이제 마흔살에 누가 더 웃을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니 시야에 보이는게 다가 아니야 ㅋㅋㅋㅋ
그때 나 고시원살고 삼김먹을때 무시하던애들 아직도 중소에서 3천 언더 받아..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래도 소액이라도 시작해보는거 추천..! 나도 10으로 시작해서 느낌 보고 시드 400까지 불렸구.. 한달동안 100 범..! 삼닉만 산거 아님 ㅜ 물리기도 했고. 어쨌든 맛음 봐봐 인생여전이긴한데ㅜ 선택지는 많을수록 좋으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삼전 너무 감질맛남 ㅋㅋㅋㅋ 근데 또 절대 하락으로는 잘 안가드라
장투로 가져가야할듯
난 월마다 에쎈피랑 삼전 한주한주 모을라구 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맞아 ㅋㅋㅋ 좋다 좋다 나도 월마다 100씩 미국지수 사려구 에쎈피랑 큐큐큐 우리 예금보다 더 벌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0년생인데 나랑 동갑들 기혼 이제 많아..?
17:06 l 조회 1
탁기잘받는 겨쿨 딥 이 옷 잘 어울릴까?
17:06 l 조회 1
생리 미뤄야 되는데 일주일만 피임약 먹어도 미뤄지나ㅠㅠㅠ??
17:06 l 조회 4
머리 방금감았는데도 간지러운건 왜일까
17:06 l 조회 2
나 주금공 인턴하는데 직원분들 너무 조아…
17:06 l 조회 3
주변에서 엮을정도면 ..비슷한 수준인거야??1
17:05 l 조회 11
오므라이스vs짜장면1
17:05 l 조회 3
일 다니는데 왜 살빠지지..2
17:05 l 조회 16
나도 계획적으로 살고싶다
17:05 l 조회 4
화장 잘하는 익들아 화장 잘하기까지 얼마나 걸렸어?
17:05 l 조회 6
카페에 할머니들 5시간 넘게 앉아있네2
17:05 l 조회 14
다이어트중인데 자극적인 음식이 너무 끌림
17:04 l 조회 5
복권 구매해보고 싶은데 그냥 복권방 들어가서 물건 사듯이 사면 돼??10
17:04 l 조회 15
원래새벽 4시에 자는 익인데 어제 수면유도제먹고 2시에잤거든? 10시에 축구볼라고 알람맞추고
17:03 l 조회 20
운전면허 따보는거 어떠냐고 했다가 싸움;; 4
17:03 l 조회 34
합격한 회사 면접비 안 들어왔는데 문의 남겨도 되나...
17:03 l 조회 11
올해 서른인데 1020대 모두 꿈같다..ㅋㅋㅋㅋㅋ1
17:03 l 조회 28
국민 취업 지원 제도 지원할 때 이력서 넣는거 있자나1
17:02 l 조회 9
아 왜이렇게 특히 불편한사람은 뭐지
17:02 l 조회 17
인사 무시하는거 직장내 비인격적인 대우에 해당돼?2
17:0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