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3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금리 올릴 거 같음
대표 사진
개미1
킹반영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인티에 이거 올라왔으니까 하닉 더 쏘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ㄴ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나두 일단 300에 팔고 떨어지면 재진입하려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금리는 부동산이 타격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내가 이생각을 250에 했었지.. 근데 250 찍고 그다음날 260 다다음날 270 넘기더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반려주식 6
16:19 l 조회 62
다들 하닉 언제 얼마에 팔거야...?4
16:15 l 조회 110
시간별 투자자별 매매동향 확인하는 화면(사진첨부) 이게 어딘지 아는 사람 ㅠㅠ3
16:09 l 조회 43
반도체etf 쏠탑살까 에이스 살까?3
16:06 l 조회 61
고민댐 하닉 285인데2
16:04 l 조회 102
네이버 하
15:59 l 조회 43
지금이라도 하닉 살까
15:59 l 조회 36
삼전 오늘 외인 개인 던진거 기관이 다 받았네
15:55 l 조회 63
삼전기 224인데 구조대 오겠지?1
15:54 l 조회 65
하닉 250정도로 조정올 것 같으면 삐삐쳐3
15:52 l 조회 136
엘전이나 네이버에 물린 사람들은 어떤 기분일까 4
15:49 l 조회 59
전기는 가망 없니 삼성전기 ㅠㅠㅠ3
15:46 l 조회 86
하닉300 삼전36.2 걸어놨는데 오늘 아무것도 못팔앗어요 2
15:46 l 조회 77
시드 500 남았는데 그냥 킵할까2
15:46 l 조회 59
하닉 150대 다시온다 단인데8
15:45 l 조회 147
마이크론이나 샌디스크 둘 중 하나 살거면 뭘 살까4
15:37 l 조회 49
납뚜면 오른다... 1
15:36 l 조회 111
마이크론 어제 하락장에 팔고 지금 최고가에 걍 다시 샀다1
15:35 l 조회 49
어제 마이크론 실발때문에 잠을 제대로 못잤더니 너무 졸려
15:33 l 조회 13
스퀘어 내가 사니까 또 줄줄 흐르네
15:32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