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
나의 패배를 인정한다...
대표 사진
개미1
250으로 바꿔 거긴 찐으로 올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걍 이제 하닉아 마음껏 네 꿈을 펼쳐라단할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150은 사이클 끝나야 오지 않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런가 사이클 끝나도 안올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웅..그나마 온다면 저때지 않을까 한거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글쿤... 그래도... 내생각은 안올거같음..헿히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250은 가능해 나는 190단이었는데 그냥 200때 살걸 그랬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ㄴㄴ 250에서 산다는게 아님. 그냥 하락만을 원하는 사람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효성중공업 다시 4 찍는날 올까?2
17:15 l 조회 25
근데 하이닉스는 100단위를 이렇게 빨리씩 가면3
17:13 l 조회 181
현대차 더불어민주당임? 2
17:02 l 조회 43
다들 쏠탑투랑 에탑만 사 ?? 코탑은 별루임 ?
16:53 l 조회 21
삼하 빼고 강제 반려주식4
16:51 l 조회 77
요즘 주식 : 줄때 먹어라!!!!9
16:41 l 조회 128
진지하게 현차 70 얼마나 걸릴 거 같애9
16:41 l 조회 97
내 반려주식 12
16:19 l 조회 244
다들 하닉 언제 얼마에 팔거야...?8
16:15 l 조회 222
시간별 투자자별 매매동향 확인하는 화면(사진첨부) 이게 어딘지 아는 사람 ㅠㅠ3
16:09 l 조회 62
반도체etf 쏠탑살까 에이스 살까?3
16:06 l 조회 117
고민댐 하닉 285인데5
16:04 l 조회 174
네이버 하 1
15:59 l 조회 67
지금이라도 하닉 살까
15:59 l 조회 47
삼전 오늘 외인 개인 던진거 기관이 다 받았네
15:55 l 조회 76
삼전기 224인데 구조대 오겠지?1
15:54 l 조회 79
하닉 250정도로 조정올 것 같으면 삐삐쳐4
15:52 l 조회 189
엘전이나 네이버에 물린 사람들은 어떤 기분일까 6
15:49 l 조회 77
전기는 가망 없니 삼성전기 ㅠㅠㅠ3
15:46 l 조회 101
하닉300 삼전36.2 걸어놨는데 오늘 아무것도 못팔앗어요 3
15:46 l 조회 9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