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5월30일에, 6월 30일까지만 하겠다구햇는데
6월 17일에 셈사가 나한테 한달만 더해줄수없겟냐고 사람이 너무 안구해진다고 사례하겠다고 하더라공..
오케이하고 7월까지 해주기로했는데 실업급여 신청해줄수잇냐고 물어보려고 하거등
우리업종 직원들도 실급 받을 수 있지..? ㅠ
|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5월30일에, 6월 30일까지만 하겠다구햇는데 6월 17일에 셈사가 나한테 한달만 더해줄수없겟냐고 사람이 너무 안구해진다고 사례하겠다고 하더라공.. 오케이하고 7월까지 해주기로했는데 실업급여 신청해줄수잇냐고 물어보려고 하거등 우리업종 직원들도 실급 받을 수 있지..? 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