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0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5월30일에, 6월 30일까지만 하겠다구햇는데

6월 17일에 셈사가 나한테 한달만 더해줄수없겟냐고 사람이 너무 안구해진다고 사례하겠다고 하더라공..

오케이하고 7월까지 해주기로했는데 실업급여 신청해줄수잇냐고 물어보려고 하거등

우리업종 직원들도 실급 받을 수 있지..? ㅠ 

대표 사진
익인1
웅 가능하긴 한데 세무사들 지원금때문에 잘 안 해주려고 하던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말이나 한번 꺼내보고 안되면 말아야겟다 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쓰니 같은 경우는 자진퇴사 아니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래서 혹시 신청 되는지 물어만 보려구!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실업급여는 업종상관없음!
그냥 실업급여 조건되면 받을 수 있는거라서 딜한번 잘해봐 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사례해주고말듯 실급이야뭐 사장마음이지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질문 거래처 응대하는 거 싫으면 들어가면 안되지..?
22:00 l 조회 6
성실신고 확인비용 사람별로 받을 수 있잖아1
18:41 l 조회 21
도움!!!헬프!!위하고 쓰는 둥이들아 도와줘!!!3
15:59 l 조회 118
기술보증기금 대출 까다롭나..
15:50 l 조회 12
퇴사하고 실업급여 받아본 사람..?6
15:30 l 조회 167
거래처 담당 인사 3
15:11 l 조회 37
제발제발 도와줘 성실신고!!!4
9:42 l 조회 280
나 물경력인건가8
06.24 22:45 l 조회 226
진짜 바보같아서 자괴감들고 그만둬야하나 싶은데 지금까지 다닌 데 아까워서 고민이다 5
06.24 22:27 l 조회 280
성실 다했어....?1
06.24 18:57 l 조회 96
내가 너무 바보 같아...ㅠ6
06.24 17:18 l 조회 260
사무실 사람들 연차 어때? 6
06.24 17:00 l 조회 181
공용메일쓰는 익 있어?5
06.24 16:44 l 조회 302
세무사님이 실무관련해서 모르는거같으면 어떡해야됨?6
06.24 11:30 l 조회 302
사업소득 근로소득 같이있으면 건보료2
06.24 10:39 l 조회 82
사업하기전에 쓰던 차량을 계속해서 업무용으로 쓴다고하면 어떻게 처리해야돼?3
06.24 10:39 l 조회 62
수산집 성실신고 해봤어??ㅠㅠ5
06.24 10:17 l 조회 185
부양가족 의료비공제받으려면 뭐받아야해?6
06.24 08:55 l 조회 89
10월말퇴사는 뭔가 애매한가..!4
06.24 07:22 l 조회 121
성실때문에 아직도 퇴근 못하고 있는 중 。。。2
06.24 04:59 l 조회 146


12345678910다음
세무사사무실
일상
이슈
연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