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4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3

하닉, 삼전 없는청년 있니 일단 나,,,

개별주 다 정리하고 물려있는 현대차만 남음

대표 사진
익인1
하닉 패닉셀하고 삼전 5개 산 사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당신은 반도체 있음청년...삼전이라도 있으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현대차 평단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ㅎㅎㅎㅎ,,,ㅠㅠㅠㅠㅠㅠㅠ60만원후반대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66 동지~ 갯수도많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개야^^^이정도면 적은건가 허헣ㅎㅎㅎㅎㅎ근데 마이너스는 살벌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5개 부럽다..........나 27개라 손절하려면 -420임 ㅋㅋㅋㅋㅋ물타기도아까워서 안탔어 ..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와 ㅁㅊ,,,,진짜 물타기도 공포다 지금은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ㅠㅠㅠ스트레스받네 근데 손절할금액이면 한디 -200정도면..에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현대딘짜 짜증나 현대차랑 현대모바일 둘 다 70에 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현대는 개잡주가 맞는것같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주식을 태어나서 한번도 해본적이 없엉....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주식 하는사람만큼 안하는사람도 많은데 요즘은 주식안하면 바보취급해서 그런분위기가 넘시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삼전 딱 하나있음 ㅎㅋㅎ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정찰병 그래도 반도체 있음청년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우건설 저점에 사서 저점에 팔다가 고점에서 물려서 -50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요즘 물린사람들 많을것같애 다른주식들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거 살 돈도 없다.. 다들 부럽다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돈없어서 다 정리한겨 껄껄 애초에 많이 들어가있지도 않았지만ㅋㅋㅋ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적금만 하는것도 벅차서 힘들다 ㅠ
돈이 돈을 만드는 세상.. 열심히 돈 벌어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장만 해서 헐레벌떡 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장도 요즘은 반도체 있음청년과 없음청년으로 나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지금 미래에셋 벤처투자에 상당히 물려있어 도와줘.. 반도체 없음 청년 오늘도 파란불.. 제발….제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 미주도 파란불이고 요새 다들 행복해보이는데 나만 울상임 아주.. 제발 구해줘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반도체 없음청년 살려줘요 진짜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임신 초기면 예민하거나 성격 바뀌어?
20:47 l 조회 1
다들 그럴때 있어? 친한친구나 남자친구 다 맘에 안들때
20:47 l 조회 1
명절이나 친척들 모일때 안갈수있는건 몇살부터야?
20:47 l 조회 2
00인데 친구없어서 결혼하고 싶음1
20:46 l 조회 13
실무 때문에 인강 듣는데 강사 왜 저렇게 화났냐1
20:46 l 조회 7
수습 끝났는데 선물 드리는거 오바?
20:46 l 조회 5
21-24살때 스스로 나이 많다고 생각한게 후회된다
20:46 l 조회 6
서울은 세전 210이 널리고 널렸구나
20:45 l 조회 16
코 밑 인중에 점있으면 정떨어짐
20:45 l 조회 9
씻기전엔 침대 절대 안올라가는데 굳이 안씻고 내침대 건들이는 가족은 대체 왜 그러는거지
20:45 l 조회 4
반도체 공장은 전라도가 아니라 여기 지어야될것같은데..2
20:45 l 조회 26
텀블러 둘중에 머가 편할까???
20:45 l 조회 14
머리 차분해지는 트리트먼트나 에센스나 오일이나 아무거나 추천좀
20:45 l 조회 4
학군지 궁물받아봄~
20:44 l 조회 10
매일매일 공부하는 거 생각보다 되게 힘들다
20:44 l 조회 7
출근할때 정장입는 익들아ㅠㅠ
20:44 l 조회 4
나 유튜브 광고 표시 있으면 절대 안보는데1
20:44 l 조회 24
취업 면접 학원 다녀본 익 있어?
20:44 l 조회 8
런닝머신 타기 싫은데 자전거 산책으로 바꿔도 될까?
20:44 l 조회 3
네이버 ai가 내 후기 잘못 요약해서 예약이 끊김... 심각..
20:4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