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5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ㅈㄱㄴ
대표 사진
둥이1
나 엣팁인데 회피성향 0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확답을 바로바로 주길 원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 이거면 이거고 아니면 아닌게 좋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회피안하는데 계속 감정 호소하면 회피하게 됨 걍 상종x 질려버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해로 인한 어떤 상황이 생겼는데 내 솔직한 심정을 말을 했어 이거도 감정 호소라고 생각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ㄴㄴ 그건 알아 듣지 내가 말하는건 객관성 1도 없고 결론도 없이 자기 감정 호소하는 사람들 ..반복되면 이 대호ㅏ가 의미가 없다 생각해서 입 닫게 되는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아... 그럼 둥이는 좋아하는 사람한테 연락은 어떻게 하는 편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좋아하는 사람한테 초반엔 빠르게 했는데 나중엔 좀 느려지긴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좋아해도 느려지는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오히려 회피랑은 엄청 거리 멀지ㅋㅋ 거의 반대성향이라고 보는게 맞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엣팁인데 연애는 모르겠고 내 카드 청구서는 매달 회피하는 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맘 없어지거나 맘에 안드는 사람을 멀어져도 차단 안해??? 어차피 상종을 안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음.. 같은 엣팁이라도 성향 마다 다르겠지만 생각해보면 상종할 이유가 없으니까 딱히 차단은 안 했던 거 같아 그냥 친구 삭제만해
내가 차단하는 경우는 몇 없긴 한데.. 진짜 그냥 내 프사도 보이기 싫거나 냅뒀더니 짜증나게 계속 연락 오는 경우나 헤어질 때 안 좋게 헤어져서 보복할까봐 무서워서 차단 한 경우 말곤 없었어
그런 거 말고는 잠수이별 당한 애도 딱히 신경 쓰이는 존재가 아니라 그냥 친구삭제만 하고 말았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맘 없는 사람이 연락을 하면 어때???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외적인 이미지가 잘생기거나 예쁘지 않더라도 내 눈에 충족되는 정도면 티키타카 주고 받으면서 계속 하는 것 같은데
얼굴부터 내 스타일 아니면 그냥 저냥 답장 하다가 안읽씹 하는듯? 연락 자체를 안 이어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그럼 그냥 보기만 하는건 뭐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아 연락 온 거를 그냥 보기만 하고 답장은 안 한다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어떤 상황인진 모르겠지만 연락하기 귀찮으니까 그런 거 아닐까..? 이건 엠비티아이를 떠나서 릴스 하나 띡 보낸게 아닌 이상 연락 와있으면 늦게 봐도 짧게라도 답장은 하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혹시... 삐졌다면 어떻게 해야 돼??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그 사건 이후로 며칠씩 연락 안 되는 건 아니지? 몇 시간이면 걍 냅두고 며칠씩 연락 안 하는 거면 어차피 나중에 이런 일 생기면 또 그럴 사람이니까 냅둬.. 너가 사과는 했을 거 아니야 덜 풀렸으면 직접 말을 해야지 알아봐달라고 시위하는 것도 아니고 뭐하는거래
너가 연락 없는 걸로 글 쓰고 걱정 하는 것도 모를텐데 더이상 신경 쓰지마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내 지인은 애 새끼같다고 하는데... 익이 봐도 그래보여?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응 난 저러는 거 이해 못 하는 사람이라 진짜 솔직히 이야기 하면 만약에 내 친구가 이랬다면 친구가 너무 안타깝고 아까울 거 같은데.. 난 저런 애들 보면 오히려 절대 상종 안 하려고 악 쓰고 모른척 함
너가 자꾸 손내밀면 계속 저럴 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그럼 내가 상대를 좋아해도 연락 끊어야 돼???
근데 계속 연락 안하면 그 사람한테 연락 오긴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할 사람이면 진작 했겠지 ㅠㅠ 난 아무리 좋아한다고 해도 저런 식으로 굴면 정 떨어지고 앞으로의 내 미래가 보여서 못 만날 거 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아.. 그러면 상대가 답을 안하는데 내가 연락한거를 상대는 즐겼을 수도 있겠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그럴 수도 있지 않을까 근데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너가 계속 연락 하는 걸 보면 충분히 삐진걸로 걱정 하는 게 느껴질텐데 지 기분 상했다고 기분이 태도가 돼서 답도 안 하는 예의 밥 말어먹은 애는 상대하지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아... 그런 얘기구나...... 이해가 좀 됐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니 들이받고 보는데 회피 극혐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키 173 마니작아? 3
21:11 l 조회 4
기타 ㄱ잘생긴사람 혼혈?백인 1초봣음 넘 순식간이닼
21:07 l 조회 5
능력,노력x인 애인 만나는데 내가 나쁜사람 되는 거 같어 4
21:04 l 조회 11
포기해야겠다 5
21:04 l 조회 20
피곤해서 약속 깼는데 서운해함..ㅋ2
21:04 l 조회 16
전화하고싶다 3
21:01 l 조회 23
애인 사진 많이 자주 좀 그런가?
21:00 l 조회 18
여교사 연애시장3
20:59 l 조회 18
연애중 남자가 현금8억있는데 경비원 하고있으면 돈많아도 조건 별루야???
20:56 l 조회 11
주말 저녁에 애인이랑 술배틀할건데1
20:56 l 조회 18
뭔가 그 관계가 나한테 도파민이었는디9
20:54 l 조회 44
소개팅하고 미적지근한데 애프터 하는 이유가 멀까 1
20:54 l 조회 15
남자가 절대 안지려고하는 커플은 결혼해도 지옥이겠지..? 1
20:53 l 조회 14
헤어졌는데 주말에 뭐하지.. 2
20:52 l 조회 22
결혼까지 생각했다가 헤어졌어
20:51 l 조회 17
회피형은 mbti로 분류 안되나? 1
20:50 l 조회 19
어제 저녁에 싸우고 하루종일 연락 안되면 어떨 것 같아? 7
20:45 l 조회 27
소개받은 여자가 인플루언서면 어떰8
20:44 l 조회 41
장기연애후 연애는 결혼까지 가는줄 알았는데... 2
20:40 l 조회 35
연락가지고 징징대는곳 여기밖에 없던데5
20:37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