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시작했고 이번주가 2주차야 스케쥴 근무인데
당장 7월말에 시험이 있는데 진짜 일이 너무 힘들어 식당이고 주방보조인데 내가 처음하는 일이기도 하고 온지 얼마 안 되었으니 실수가 잦은데다가 일까지 힘드니까 돌아와서 공부는 커녕 일상생활이 어려울정도임 ..
솔직히 힘든것도 힘든거지만 주방보조인데 돈도 최저에다가 주휴까지 받아야 13000원 줌 이건 아니다 싶어서 일 그만두고 싶은데 일요일까지 하고 말해야하나? 오늘 출근해서 말해야하나..? ㅠㅠ
밥도 안 주고 휴게시간도 무급에 최저라서 솔직히 안 하고 싶음 ㅈ같이 힘들어서
당장 7월말에 시험이 있는데 진짜 일이 너무 힘들어 식당이고 주방보조인데 내가 처음하는 일이기도 하고 온지 얼마 안 되었으니 실수가 잦은데다가 일까지 힘드니까 돌아와서 공부는 커녕 일상생활이 어려울정도임 ..
솔직히 힘든것도 힘든거지만 주방보조인데 돈도 최저에다가 주휴까지 받아야 13000원 줌 이건 아니다 싶어서 일 그만두고 싶은데 일요일까지 하고 말해야하나? 오늘 출근해서 말해야하나..? ㅠㅠ
밥도 안 주고 휴게시간도 무급에 최저라서 솔직히 안 하고 싶음 ㅈ같이 힘들어서

인스티즈앱
박지훈 턱 안자란거 진짜 신기…정말 그~대로 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