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프터까지 했는데우리 둘 다 플러팅이나 애정표현을 거의 아예 안해…
그리고 카톡 텀도 2-3시간 정도? 걸리는데
이때 나도 2-3시간에 맞춰야할까 아니면 칼답으로 좋아하는 티를 좀 내야할까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프터까지 했는데우리 둘 다 플러팅이나 애정표현을 거의 아예 안해… 그리고 카톡 텀도 2-3시간 정도? 걸리는데 이때 나도 2-3시간에 맞춰야할까 아니면 칼답으로 좋아하는 티를 좀 내야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