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친구가 진짜 사랑하는 상태에서 자기 남ㅊ친을 어쩔수없이고시 +가족문제 땜에 찼는데 얘 1년 넘게 힘들어하고 맨날 울어..
내가 궁금한게있는데 난 연애를 안해봤지만 그래도
차인 사람이 더 힘들거같은데 찬 사람이 더 오래 힘들 수가 있는거야??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친구가 진짜 사랑하는 상태에서 자기 남ㅊ친을 어쩔수없이고시 +가족문제 땜에 찼는데 얘 1년 넘게 힘들어하고 맨날 울어.. 내가 궁금한게있는데 난 연애를 안해봤지만 그래도 차인 사람이 더 힘들거같은데 찬 사람이 더 오래 힘들 수가 있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