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50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해외축구 국내축구 스포츠
큰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게시된 카테고리 축구

32강 갈 수 있으면 가야지 가서 망신당하더라도 갈 수 있으면 가는거지ㅠ 가서 강팀만나서 지더라도 끝까지해야지 뭐.... 그럴려고 월드컵 나간건데 씨앙

대표 사진
꾸공1
ㄹㅇㅋㅋ누구 좋으라고 떨어지냐고ㅠ 물론 자력으론 지금 갈수없는 상황인데 어차피 우리 손 떠난건데 뭔 떨어지라마라야 진짜... 못간거랑 간거랑은 또 다른데 우리가 뭐 우승노리는 팀도 아니고ㅋㅋ 토너 하나하나가 중요한 나라에서ㅎ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꾸공
아 그니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꾸공2
ㅈㅂ 3일동안 기도해야혀
4시간 전
대표 사진
꾸공3
오늘 진짜 최악의경기였는데 그것도 남아공 상대로ㅋㅋㅋ더 굴욕적인것도 없다 솔직히 32강에서 더 털린다고 뭔 큰일이 나겠음? 일단 32강부터 가고 보자고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한국 축구는 이렇게 바꿔야 살아남 ㅇㅇ1
22:02 l 조회 16
졌잘싸라도 보고싶어서 올라갔으면 좋겠다 2
20:32 l 조회 16
홍을대체 어떻게조져야할까 1
19:59 l 조회 15
ㅋㅋㅋ기자가 감독한테 식중독 걸렸냐고 한겤ㅋㅋㅋ1
19:50 l 조회 23
중립석 어떻게 생각하니4
18:07 l 조회 76
(축방이니까...ㅎ)32강 가자4
18:01 l 조회 53
카타르 입덕하고 진짜 별꼬라지를 다본다ㅋ
17:11 l 조회 14
32강 탈락하면 축구협회 개혁 들어가려나.......1
14:44 l 조회 38
솔직히 국대들 욕먹는거 싫어서 4
12:16 l 조회 423
개축이나 시작해라1
11:59 l 조회 37
나 당분간 커뮤 쉴게ㅋㅋㅋㅋㅋㅋ1
11:57 l 조회 123
남아공 시원하게 승 ㅅㅊㅅㅊ2
1:00 l 조회 50
같팀끼리 싸워서 뉴스나옴 이난맄ㅋㅋㅋㅋㅋ2
06.24 21:48 l 조회 307
소신발언 4
06.24 19:56 l 조회 52
올스타전 왜 굳이 시즌 중에 하는거지 3
06.24 17:54 l 조회 107
이번 여름 한국 방문하는 해외 축구팀들5
06.24 00:45 l 조회 324
와 노르웨이 낭만쩐다....4
06.23 16:40 l 조회 242
스포츠판이 원래 질문수준이 낮은가ㅋㅋ1
06.22 22:24 l 조회 119
또 정성스럽게 이기다가 먼저 짐싸는쪽1
06.22 22:21 l 조회 101
강인이 이번엔 진짜 꼬마갈려나2
06.22 08:55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축구
일상
이슈
연예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