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수박 농사 하는 거 아님.. 나보고 집집마다 하나씩 다 보내주라는데 이런 건 나랑 좀 상의를 하고 진행해야하는거 아냐? 퇴근하자마자 걍 A4에 이름이랑 주소만 적힌 거 주면서 여기로 수박 하나씩 주문해주라는데 걍 업무하는 기분임 ㅋㅋ.. 그나마 회사는 다 전산으로 오기라도 하지.. 이건 뭐 내가 하나하나 입력해야하네 하..
|
우리집 수박 농사 하는 거 아님.. 나보고 집집마다 하나씩 다 보내주라는데 이런 건 나랑 좀 상의를 하고 진행해야하는거 아냐? 퇴근하자마자 걍 A4에 이름이랑 주소만 적힌 거 주면서 여기로 수박 하나씩 주문해주라는데 걍 업무하는 기분임 ㅋㅋ.. 그나마 회사는 다 전산으로 오기라도 하지.. 이건 뭐 내가 하나하나 입력해야하네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