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제발이란 감정을 느껴.....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로 상반기에 서류30개 쓰고 중견회사 여기 1개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어엉어엉어어어엉...... 석사까지하고 중소한곳 전화온거 빼고 진짜 올서탈이어서 죽고싶었는데 이게어디냐싶다
|
하 제발이란 감정을 느껴.....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로 상반기에 서류30개 쓰고 중견회사 여기 1개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어엉어엉어어어엉...... 석사까지하고 중소한곳 전화온거 빼고 진짜 올서탈이어서 죽고싶었는데 이게어디냐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