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57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30퍼 넘어가면 손절하는편인데 지금 다시 가보면 그때보다 더 떨어져있음..
대표 사진
개미1
난 걍 없는돈 치려고ㅎ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본능적으로 쎄한놈들은 다 손절했는데 아직도 노답이더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난하나 애플 다시는 안쓴다1
23:12 l 조회 19
돈이 다른 섹터로 빠지네3
23:11 l 조회 47
낼 국내주식 박살나겠다
23:11 l 조회 46
애플 미쳣냐2
23:07 l 조회 96
미장 저렇다고 낼 국장도 빠질까2
23:05 l 조회 135
꺄아앙ㄱ
23:04 l 조회 23
장투 하는 사람 바보 만드는 장이네3
23:03 l 조회 134
하닉300도 못찍고 파란불 예상이네1
23:01 l 조회 159
미장 레전드네1
23:01 l 조회 122
사이클 도는건 어떻게 찾아?1
23:00 l 조회 46
애플 …ㅋㅋㅋㅋㅋㅋㅋㅋ
22:59 l 조회 40
하닉 150온다!!3
22:58 l 조회 104
아 우주진짜 ㅋㅋㅋ
22:58 l 조회 25
애플이 문제인듯9
22:58 l 조회 81
삼전 종배 개쳐망했네 내 천만원....4
22:58 l 조회 77
어이없네 10만원 산 거만 오름1
22:57 l 조회 33
아 개무섭네 ㅋㅋㅋㅋ나 레버탔단말이야3
22:55 l 조회 99
나스닥 뭐임?
22:49 l 조회 52
아 변동성 정신나가겠네
22:48 l 조회 36
나스닥 흐른다 다팔고튀어
22:46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