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1000만원 예금들고 나온거 그냥 암생각없이 넣었거든
내 처음이자 마지막 주식투자인데;;
요새 이런쪽 주식 난리났대서 들어가보니 수익률이 이래가지구
여윳돈은 300정도밖에없어서... 더 투자할까?
![[잡담] 미국주식) 램리서치? 언제파는게좋을까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5/21/d1f6e2a967b9cb65003e6f01300a8144.jpg)
| 미국주식 말머리 모아보기 |
|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1000만원 예금들고 나온거 그냥 암생각없이 넣었거든 내 처음이자 마지막 주식투자인데;; 요새 이런쪽 주식 난리났대서 들어가보니 수익률이 이래가지구 여윳돈은 300정도밖에없어서... 더 투자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