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 1주째고 기본 틀은 괜찮은데 완전 그냥 티셔츠에 청바지ㅠ 안 꾸며ㅠ난 좀 스타일링 과감하게 하는 거 좋아해서
애인이 먼저 혹시 자기 옷 입는 거 맘에 안들면 가감없이 말해달라 했음ㅋㅋㅋ
이럴때 첨이 유니클로나 자라 같은데 데려가서 옷 좀 사주면 되나?
이십대 후반임
| 연애중 말머리 모아보기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 1주째고 기본 틀은 괜찮은데 완전 그냥 티셔츠에 청바지ㅠ 안 꾸며ㅠ난 좀 스타일링 과감하게 하는 거 좋아해서 애인이 먼저 혹시 자기 옷 입는 거 맘에 안들면 가감없이 말해달라 했음ㅋㅋㅋ 이럴때 첨이 유니클로나 자라 같은데 데려가서 옷 좀 사주면 되나? 이십대 후반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