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4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근데 어제 애플이 보이콧했잖아 

설마 반도체랠리 끝나는건 아니겠쥐?

대표 사진
개미1
애플은 업보라고 생각함 3~4년전에 메모리 필요하다해서 제조 업체들 증설 조 단위로 했는데 그냥 계약 깨고 모르쇠해서 제조 업체들 손실 어마어마했음 그 여파로 지금 메모리 쇼티지가 더 급격해진거고 그리고 아직 꺾인건 아니라 봄 쟤네 아니여도 수요는 많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애플이 반도체 직접 만들지 않는 이상 보이콧 해도 어떻게 할 수가 있나? 결국 지네 제품 팔이하려면 반도체 수입해야되는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른건 걱정이 안 되는데 스퀘어 얘 내 평단 오냐
12:16 l 조회 1
아이폰 쓰는 애들 오늘 내 앞에 지나가지마라
12:15 l 조회 12
갠적으로 주식이야기는 주식방에서 했으면 좋겠어1
12:15 l 조회 20
아 근데 주식 이게 맞나 서킷이 무슨5
12:12 l 조회 117
서킷ㅋㅋㅋㅋ2
12:11 l 조회 61
와 서킷
12:11 l 조회 17
서킷 떴네
12:11 l 조회 39
현차 지금 46.5야...3
12:10 l 조회 59
오늘 프장에 매도한사람??
12:10 l 조회 20
하닉이 끌어올린수익 지금 스퀘어가 붙잡고 훅 내림2
12:09 l 조회 73
금현물..이거 그냥 계속 놔둬? 2
12:08 l 조회 37
매국행동 하나만 할게요 ,,, 미안합니다,,,
12:07 l 조회 32
어제 뭐에 홀린듯 스퀘어 샀는데 도대체 뭐여
12:07 l 조회 17
스퀘어 얘 왜이럼2
12:06 l 조회 48
기회 오면 그냥 빠져야겠어
12:06 l 조회 17
하닉 264.9에 걸어놈
12:04 l 조회 44
이러면 장투를 어떻게 해6
12:03 l 조회 210
하닉이랑 스퀘어 딱 2종류 가지고 있는데2
12:01 l 조회 53
전력은 평소에도 계속 떨어지더니 하락장에서도 최선을 다해 떨어지네2
12:00 l 조회 24
스퀘어도 오르긴하겠지?8
12:00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