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7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아 진짜 너무 싫다
대표 사진
개미1
삼닉도 사이드카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개빡쵸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어카냐 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이제 손절도 못하는 지경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스퀘어 어제 줄먹할걸 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젠장ㅜㅜㅜㅜㅜㅜㅜ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그냥 스퀘어 팔아버릴걸.. 괜히 놔뒀어 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스퀘어는 보니까 프장 때 최고 찍다가 주르륵 흐르더라 걍 프장 때 빨리 팔고 저점 다시 잡아서 들어가던가 다른 종목 투자를 하던가 그래야할듯 나도 주주라서 물렸는데 개빡침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징역 얼만큼일까ㅠ 우리 모두 탈출 기원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담주면 다시 오를듯 일단 올라도 190까진 다시 오를 거 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21층에 사람있다고요!!!!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동시호가는 도대체 왜 있는걸까?
14:30 l 조회 11
아 세일 끝났네..
14:29 l 조회 19
애플진짜 양아치 ㅋㅋㅋ한창 마진률 90프로 넘던적도 있었으면서1
14:29 l 조회 15
말올해도 내 평단까지 안올듯ㅠ
14:28 l 조회 5
포모온단 익들 매수함?3
14:28 l 조회 15
얘두라 제주반도체 지금 10 언더다2
14:24 l 조회 62
맨날 개미들 숨 쉴 타이밍을 주던데3
14:18 l 조회 139
2시 30분 이후 봐야할듯?3
14:17 l 조회 189
하씨 닉스 260 놓쳤네2
14:17 l 조회 88
엥 뭔가...말아 올린다?1
14:17 l 조회 97
내 현차 보여주까9
14:11 l 조회 239
아 하닉 260에 사려고 했는데 걸어둘걸
14:09 l 조회 93
스퀘어 167에 걸어놨어
14:06 l 조회 20
뭐? 원금 보장이 되는 종목이 있다고? 그런 게 어딨어
14:05 l 조회 45
음살살녹네 녹아
14:04 l 조회 24
얘들아 갖고 있는 개잡주 자랑 시간 가져보자^^57
13:58 l 조회 1116
하닉 250에 구매 걸어놓음
13:57 l 조회 99
토스증권 하나 있는데 나무증권 계좌 만들려고 하는데9
13:57 l 조회 36
제 반려주를 소개합니다4
13:54 l 조회 76 l 추천 1
여기저 전력 etf추천 받구 샀는데1
13:52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