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솔직히 적은 것 같거든…나이도 31이야 몇년 한 직장에서 일하고 다시 직무 바꿔서 도전하는 거라 취준인거고 가족들이랑 지내
가족들 픽업해주고 조카오면 가끔 놀아주고 공부하고 친구들이랑 게임하고 잠깐 낮잠 자고 이게 일상인 것 같아
공부시간 얼마나 되냐고 물어보니까 보통 2시간에서 4시간인데 4시간까진 잘 안한대 2-3시간 하는 듯
난 31이면 대부분 자리 잡을 나이기도라고 우리 미래 얘기하면서 최선을 다한다 하는데 4-5시간씩은 해야되지 않나 싶어서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