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3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솔직히 적은 것 같거든…
나이도 31이야 몇년 한 직장에서 일하고 다시 직무 바꿔서 도전하는 거라 취준인거고 가족들이랑 지내
가족들 픽업해주고 조카오면 가끔 놀아주고 공부하고 친구들이랑 게임하고 잠깐 낮잠 자고 이게 일상인 것 같아
공부시간 얼마나 되냐고 물어보니까 보통 2시간에서 4시간인데 4시간까진 잘 안한대 2-3시간 하는 듯
난 31이면 대부분 자리 잡을 나이기도라고 우리 미래 얘기하면서 최선을 다한다 하는데 4-5시간씩은 해야되지 않나 싶어서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취준인데 빡집중 기준으로 2~3시간이면 괜찮음
널널~하게 4~5시간 하는 것보단 훨 낫다고 생각해
꾸준한 게 좋은 거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 그렇게 들으니까 또 괜찮은 것 같긴 한데.. 차라리 점심 먹고 2시간 저녁 먹고 2시간 이런식으론 안되나 싶어서ㅜ.. 게임은 또 3시간씩해서 우선순위가 맞나 싶어져ㅠㅠ 그래도 둥이말대로 꾸준히는 하고있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ㅋㅋㅋ 나도 하고 있는 게임이 있고
취준이라 아는데 게임 3시간은 좀 ㅋㅋㅋㅋ 자신 있으신갑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차라리 가족일 도와주면서 2시간씩 하는거면 이해하겠는데 피곤하다고 자고 친구들시간되면 게임하고 나랑도 게임하고 이러니까 순공부시간이 2-3시간인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취준까지 얼마나 걸리나 기간을 보면 알듯..
그리고 그 사람의 마음가짐이나 잠재된 능력은
옆에 있는 둥이가 제일 잘 알 테니까
알아서 잘.. 판단하면 되겠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사실 장거리라 더 불안했나바.. 얘기 들어줘서 넘 고마워 둥아 ㅜㅜ 취준이라했는데 이렇게 세심한 거 보면 분명 좋은 결과 있을 거야🍀 이름도 얼굴도 모르지만 응원할게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구순구개열 흉터있는 애인이랑 사귈 수 있어??
19:29 l 조회 2
져주기 싫어하는거랑 난 사과해야할일에만 사과해. 하는 사람들은
19:28 l 조회 2
이별 이별 후 괜찮아졌다가 다시 힘든 시기 오는거 정상이야?1
19:24 l 조회 8
쓰레기 전애인 썰 있어?
19:24 l 조회 9
모솔익 첫연애 뭔지 모르겠다
19:21 l 조회 14
이기적인 사람이 젤 싫은거같아
19:20 l 조회 12
임산부 번따 어떻게 생각해?1
19:19 l 조회 26
이거 안사겨봐서 그런걸까?
19:15 l 조회 18
연애중 이제 백일만난 애인이 결혼하자는데(장난어투 아님)10
19:14 l 조회 24
시험은 잘 쳤는데 사랑은 끝났네3
19:10 l 조회 24
헤어질때 서로 쌍욕하고 다 차단하고 헤어짐2
19:05 l 조회 38
귀여워해주는거 설레
18:57 l 조회 31
상대한테 다시 만나자했는데2
18:55 l 조회 34
애인이 나 없는 동안 내 폰을 본 거 같은데 너무 화가 나1
18:54 l 조회 34
물건 쾅 내려두는게 폭력적인게 아니야?7
18:53 l 조회 45
귀여운 분위기가 진짜 인기많은거 같음
18:52 l 조회 65
애인이랑 같이 알바하는 사람이 이뻐서 애인이 한눈 팔까바 걱정인거
18:52 l 조회 11
전애인한테 걔 친구 욕으로 연락해도 돼?3
18:49 l 조회 13
내가 그사람을 진짜 좋아한건지 안 되는 마음에 더 붙잡은건지
18:49 l 조회 17
예민한 사람은 같은 예민vs 무던 누구랑 잘맞아?5
18:44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32